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합시다/영어 표현

[영어표현] 미드 <김씨네 편의점(Kim's convenience)>으로 영어 뿌시기! 시즌 1 에피소드 1: "내가 한턱 쏜다!"

by 친절한그녀💜 2020. 4. 30.
반응형

 

인기 미드로 영어 표현 배우기!

인기 급상승 캐드 김씨네 편의점으로 하루 한 입 영어 표현 떠먹기 시작해 봐요.

 

재닛은 아빠에게 차를 빌려 달라고 애원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안 돼!"

다급해진 재닛은 렌터카 회사에서 일하는 오빠를 찾아가는데...

오빠가 차 한대만 구해 줘, 내가 한턱 쏜다!

 

"My treat as long as you use your employee family discount thingy to get me a car."

"오빠가 직원 할인 같은 거 받아서 차 한 대만 구해주면 내가 쏠게!"

 

<treat>

treat은 동사로는 '한턱 내다, 대접하다' 명사로는 '대접', '한턱'이라는 의미가 있답니다! 아주 자주 쓰이는 단어이니 꼭 알아두고 써먹어 보세요!

 

This is my treat. 이건 제가 낼 게요.

Let’s go out for dinner—My treat! 저녁 먹으러 나가자. 내가 낼게!

My treat next time. 다음에 내가 낼게.

 

 

그럼 다음 에피소드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