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 리뷰

[서울숲 맛집] 하트시그널 임한결 카페/와인바 <블러바드> 방문 솔직 후기

by 친절한그녀💜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더 추워지기 전에 맛집 많이 가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올해 초에 핫했던 하트시그널 3의 출연자인 임한결님이 하는 카페 겸 와인바 블러바드(Boulevard) 방문했습니다.

사실 길 걷다가 분위기 좋아 보여서 들어간 곳이고,

임한결님이 하는 곳인지는 나중에 알았어요..ㅋㅋ

위치는 서울숲역, 뚝섬역에서 가깝습니다.!

 

반짝반짝 조명이 화려합니다..

내부로 입장!

 

자리에 앉았습니다.

내부도 분위기가 좋아요.

고풍스럽고 앤틱한 느낌이 나는 내부 인테리어!

은근히 공간이 크고 널찍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무알콜 샹그리아레드와인 한잔, 안주는 프로슈토를 시켰어요.

무알콜 샹그리아 진짜 맛있어요!! 

청량하고 산뜻하고 맛있는 주스같은 맛!

근데 친구가 시킨 레드와인은 그저 그렇다네요..

갬성 넘치죠?

프로슈토가 은근 짭짤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빵+소스+프로슈토 한조각 다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빵도 겉면이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있어서 겉에만 계속 먹고싶었어요. ㅋㅋ

 

얘기가 술술나옵니다..

술이 부족해서 알콜 들어간 샹그리아를 한잔 더 주문!

화려한 금빛 막대가 같이 나오네요 ㅎㅎㅎ

 

+

임한결씨가 운영하는 곳인줄은 나중에 알았지만, 임한결씨를 보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고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이었던 거 같아요~!

 

♥ 에이미 솔직 평점 ♥

· 맛: 3.5

· 분위기: 3.5

· 서비스: 3.5

· 가격: 3.5

· 양: 3.5

· 위치: 3.5 

· 재방문 의사: YES와 NO의 그 중간 어딘가..

 

무난하게 얘기 나누기 좋은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와인바, 블러바드(Boulevard)

다녀 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