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 리뷰

[석촌 맛집] 중국집 <만당홍>에서 짜장면+짬뽕+탕수육 먹은 솔직 후기

by 친절한그녀💜 2020. 5. 3.
반응형

여느때처럼 저녁 뭐 먹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집 근처에서 매번 지나치기만 했던 중국집 한 번 가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 동네 중국집 <만당홍> 고고! 😄
8, 9호선 석촌역 7번 출구에서 도보 3-4분 정도 거리랍니다.
역에서 아주 가깝죠?

내부에는 테이블이 7-8개정도 있고 꽤 널찍합니다.
여긴 평일 점심 때 항상 사람 많고 북적이더라구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은지 단체로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제가 간 때는 주말 저녁이라 손님 몇 분 있었어요.

 

메뉴가 많습니당!
요일메뉴도 있고 균일가 5,500원이에요! 새우볶음밥, 마파두부밥, 송이덮밥, 잡채밥 등을 5,5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완전 저렴하네요.
저도 요즘 재택근무해서 집에서 일하는데 평일에 요일메뉴 먹으러 한 번 가봐야겠어요.
저희는 2세트 탕수육+짜장+짬뽕 시켰습니다.
가격은 19,000!!
가격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바삭고소
새콤달콤
찍먹 가능!!!
새콤 소스 푹 찍어봄

사진으로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탕수육이 진짜 바삭바삭해서 너무 좋았어요. 튀김옷이 진짜 고소했거든요ㅠ 양도 은근히 많았어요. 겨우 다 먹었거든요ㅋㅋ
또 센스 있게 소스를 따로 주셔서 찍먹할 수 있었답니다!
전 소스 통으로 부어서 시큼한 맛밖에 안 나는 거 극혐이에요ㅠㅠ
탕수육 튀김옷의 고소함과 고기 고유의 맛을 반드시 느껴야 만족하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따로 나와서 대만족이요ㅋㅋ
저같은 분 또 계시죠?ㅎㅎㅎ
찍먹파는 그 느낌 알자나요 ㅎㅎ

짬뽕, 짜장면도 나왔습니다!! 꺄😍

얼큰 짬뽕
극강의 윤기
푸짐
건더기 많고 면발 괜찮음
열심히 비벼 봄
상상할 수 있는 맛있는 바로 그 짜장면 맛

 

저는 멀리 찾아간 게 아니고 집 근처에 있는 중국집이라 사실 큰 기대를 한 건 아니었는데 짜장면이 넘나 맛있어서 놀랐어요.
맛없는 곳 가면 소스부족하고 윤기 없고 면 퍼져서 못먹고 남기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되게 맛있게 짭쪼롬한 소스에 면발도 괜찮았어요. 먹는 내내 맛있다 연발했어요ㅎㅎ
다만 조금 아쉬운 거는 짜장면에 고기가 더 많았으면 했던 거예요ㅜㅋㅋ
가격대비 조금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ㅎㅎ 고기듬뿍 짜장면은 진리니까유👍
고기 외 여러 야채는 많이 들어있었습니다ㅎㅎ
이것도 완전 소스까지 싹싹비벼 다먹었어요ㅋㅋ

짬뽕은 평범한 짬뽕 맛이었는데 보이는 것보다 오징어, 홍합 등 건더기가 많고알맞게 얼큰한 국물맛이어서 만족했어요!! 면발도 퍼지지 않고 괜찮았어요.
짜장+짬뽕+탕수육의 맛 밸런스는 사실 실패하기 어렵습니다ㅎㅎ웬만하면 맛있어요ㅋㅋ


중국 음식 생각나실때 이곳 <만당홍>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동네에서 인기 있는 집이라 항상 사람도 꽤 있어서
믿음이 가고, 배달도 되니까 시켜 드실 수도 있습니다^^
먹었을 때 맛없다고 느낄 만한 음식점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해요!! 보장합니다! 😄

 

<에이미 솔직 평점>

: 4점
분위기: 3점
서비스: 3.5점
가격: 4.5점
: 4점
재방문의사:
YES

 

이상 제 돈 주고 사 먹은 <만당홍> 방문 솔직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