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 리뷰

[석촌 맛집] 치즈맛 가득 수제버거🍔 땡길 땐 <그릴210 버거>

by 친절한그녀💜 2020. 4. 20.
반응형

요즘 주말마다 부지런하게 먹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주중엔 철저히 집에만 있구 주말에라도 맛있는 거 먹으러 집근처 식당 쏘다니고 있답니다.ㅜㅜㅎㅎ (with 마스크)

또 다시 저희 동네 석촌 맛집💜입니다!!!
육즙도 좀 있고 치즈도 쫙 깔려있고 토마토 양파 가득가득한 수제버거 집 그릴210 버거 다녀온 후기입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구요. 바깥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 좋을때 거기 앉아 먹는 것도 시원하고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기자기한 내부 모습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희는 둘이 갔는데 둘다 best 메뉴라고 써있는 오지버거 세트로 시키고, 감자튀김, 코울슬로 선택했습니다! 기본이 코울슬로이구 감자튀김으로 바꾸면 500원 추가예요!!

 

 

다 맛있을 거 같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ㅜ

 

 

사실 대표 메뉴인 210 세트랑 엄청 고민했는데
다음엔 저거 먹어보려구요ㅋㅋ

 

오지 버거 세트 나왔습니다😍😍😍😍

 

 

엄청 두꺼워요ㄷㄷ한입에 절대 다 못베어물어요ㅋㅋ
안에 녹은 치즈 보이시나요ㅜ치즈가 존맛🧀
세트에 포함된 마요네즈 팡팡 들어간 코울슬로
바삭한 감튀🍟

 

 

 

일단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는 버거맛이었는
안에 들어간 치즈 맛이 엄청 고소하고 진해서
풍미가 한껏 살아났던 것 같아요!
뭔가 미국오리지널 버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미국 버거 몇번 안 먹어봤지만^^ㅋㅋㅋㅋ)

고기 패티도 맛있긴 했는데 육즙이 좀 더 팡팡 터졌다면
감동 눈물 흘렸을 거 같아요ㅎㅎ

감튀도 바삭하고 코울슬로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 

 

💜 에이미 솔직 후기 💜

- 맛: 3.5점

- 서비스: 3.5점

- 분위기: 3.5점

- 가격: 4점

- 양: 4.5점

- 재방문 의사: YES

 

이상 제 돈 주고 사 먹은 <그릴 210 버거> 방문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