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 리뷰

[여의도 맛집]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 찾을땐 <에덴식당>

by 친절한그녀💜 2020. 5. 1.
반응형

석가탄신일을 맞아 오랜만에 여의도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매일 기름기 많고 맛있지만 몸에는 아주 해롭고 성인병 걸릴 음식만 먹어댔던 터라 오늘은 좀 건강한 음식이 먹고싶었습니다.
아무리 건강식이어도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정갈하고 야채 많은 깔끔한, 그치만 맛도 있는 한식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 바로 <에덴식당>입니다.
위치는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200m 정도입니다.
한 4-5분 걸으면 쉽게 건물 찾을 수 있고 이 식당은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요렇습니다!
건강한 것들 천지예요ㅎㅎㅎ근데 다 먹구 싶당ㅎㅎ

여기는 요리메뉴입니당

이건 식사메뉴이구요

요기 식사랑 요리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까지!!

저희는 여기서 2인 세트 중, 5가지 산나물정식 2인분+6야채와 등심구이를 시켰습니다♡

44,000원이네요! 등심을 44,0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엄청 비싼 건 아닌 것 같아요.

기본찬들. 묵이 진짜 맛나요
5가지 산나물

오랜만에 이런 나물 먹으니 진짜 좋더라구요ㅜ
엄마보고싶네요ㅠ ㅋㅋ
야채섭취 제대로 했습니다!!!👍

진하디 진한 청국장
진짜 제대로 진하고 구수한 맛입니다

청국장 이거이거 제대로입니다.
나물정식 시키면 같이 나오는 국인가 싶은데
엄청 진한 콩맛?이 느껴졌어요ㅎㅎ
라이트하다기보다는 좀 더 꼬릿하고 묵직한 청국장이었습니다.
이런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네. 야채만 먹을 순 없습니다.ㅎㅎ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
소고기 등심과 6가지 야채가 같이 나와서 느끼함과 부담이 덜합니다.
등심은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듯한 부드러움과 야들야들함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 세상 부드러움이 아닙니다

고기 찍어먹으라고 와사비도 주는데 그거 찍어먹으면
진짜 새콤고소하고 맛났답니당😝
이게 양초로 철판을 밑에서 계속 데우고 있어서
전 고기가 너무 익어 질겨질까 걱정했는데
전혀 질겨지지 않고 극강 부드러움이 계속 유지되더라구요.
결론은 맛있다는 겁니다ㅎㅎ

밥에다가 나물이랑 고추장, 참기름 넣고 샥샥

밥에다가 나물 비벼먹었는데요.
전 매운거 잘 못먹어서 고추장 조금만 넣었어요.
보시면 색이 좀 빨갛지 않고 연하죠?ㅋㅋ
그 대신 청국장 국물 계속 넣어서 섞어 먹었어요. 그랬더니 진짜 구수해지고 맛있어지더라구요.ㅎㅎ 꼭 그렇게 넣어드셔 보세요!ㅎㅎㅎ
고추장보다 청국장소스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애요ㅋㅋ

푸짐한 한상

에덴식당의 5가지 산나물정식+6야채와 등심구이는 결론적으로 나물과 고기의 조화가 너무 좋은 메뉴였습니다!
나물들, 등심, 곁들인 야채, 청국장, 기본반찬이 전부
버릴 것 없이 상당히 괜찮았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부드러운 고기와 산뜻한 나물과 함께 잘 차려진 한상 먹고 싶다면 여의도 <에덴식당> 강추하고 싶습니다!!

💜에이미 솔직 평점💜

• 맛: 4점
• 분위기: 3.5점
• 위치: 4점
• 양: 4점
• 재방문의사: YES

 

이상 제 돈주고 사 먹은 <에덴식당> 방문 솔직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