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 리뷰

[석촌 맛집] 존맛탱 순대집 <청와옥> 방문 후기

by 친절한그녀💜 2020. 4. 19.
반응형

 

지난 주말 갑자기 순대국이 너무 땡겨서

제가 사는 동네인 석촌호수 근처에 순대국 맛집을 샅샅이 찾아봤습니다.

<청와옥>이라는 곳이 맛있다고 유명한 거 같아서 바로 방문 고고!!!

석촌호수 완전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

 

저희는 일단 순대정식 2개와 오징어 숯불구이를 주문!

기본 상차림

기본 찬은 요렇게 나오는데

무가 핵꿀맛!!♡♡

국밥엔 역시 이런 깍두기 맛이 중요한 거 아시쥬?

 

드디어 주문한 순대정식이 나왔습니다.

순대, 수육, 숙주, 버섯. 그것은 진리♡♡
순대국♡

진짜 너무너무 푸짐합니다.

12000원에 순대국밥이랑 순대+수육 세트가 나오는데

진짜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증말 혜자인 것!

심지어 맛도 있답니다. 순대도 쫄깃쫄깃하고 순대국밥은 냄새 없이 깔끔한 맛입니다.

핵존맛 오징어 숯불구이

 오징어 숯불구이가 진짜 의외로 넘넘 맛있었어요!

꼭 시켜 드셔 보세요.😍😍😍

야들야들하구 고추장 참기름양념 챱챱한게

세상 어찌나 매콤하고 고소한지ㅜㅜ!

 

이거 먹다보니 막걸리 생각나서 한 병 시켯지유ㅋㅋ

달달한 알밤 막걸리 시켰어요ㅎㅎ

샛노란 알밤 막걸리.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깔끔한 순대국쫄깃한 순대+수육 세트, 극강으로 고소한 오징어 숯불구이를 맛보고 싶으신 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 에이미 솔직 후기 💜

 : 4점

 분위기: 3.5점

 서비스: 4점

 가격: 5점

 : 5점

 

이상 석촌 순대국 맛집 <청와옥> 내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